희망도서 신청

이 분류의 전체 목록

  • 1
  • 광고연구 방법론 (개정판)
  • [인문/사회] 광고연구 방법론 (개정판)
    <이명천> 저 | 커뮤니케이션북스 | 20130531
    광고와 관련된 학문적 접근과 실무적 광고조사에 있어 어떻게 연구방법론이 적용되고 통계가 사용되는 지에 대해 쓰여졌다.
    보유 권수 : 0 권, 신청 건수: 0 건
  • 신청하기
  • 2
  • 커뮤니케이션이란 무엇인가?
  • [인문/사회] 커뮤니케이션이란 무엇인가?
    <오미영> 저 | 커뮤니케이션북스 | 20130531
    『커뮤니케이션 핵심이론』의 1부 9개 장을 모아 엮은 책이다. 커뮤니케이션 입문서로서 커뮤니케이션의 탄생과 발전, 작용과 의미, 유형과 모형에 대한 이해, 언어와 비언어의 특성, 그 모든 것이 어우러진 커뮤니케이션 ...
    보유 권수 : 0 권, 신청 건수: 0 건
  • 신청하기
  • 3
  • 알기 쉬운 방송 영상 입문
  • [예술/대중문화] 알기 쉬운 방송 영상 입문
    <권중문> 저 | 커뮤니케이션북스 | 20130531
    방송의 개념과 역사, 프로그램 기획안 작성과 제작 인력 소개, 영상에 대한 이해, 제작과 연출, 조명, 음향, 후반 작업과 디지털 방송 영상 시대의 새로운 매체에 대한 소개를 담은 책. 현실적인 프로그램 제작이 가능...
    보유 권수 : 0 권, 신청 건수: 0 건
  • 신청하기
  • 4
  • 카피라이팅의 원리와 공식
  • [인문/사회] 카피라이팅의 원리와 공식
    <천현숙> 저 | 커뮤니케이션북스 | 20130531
    실제로 카피를 쓸 때 도움이 되는 구체적인 기법을 제시하고 있는 실무 지침서. 책의 앞부분은 카피라이팅의 이해와 원칙, 과정을 설명했고, 뒷부분은 저자가 그동안 카피라이터로 일하면서 메모를 해둔 카피라이팅 기법을 설...
    보유 권수 : 0 권, 신청 건수: 0 건
  • 신청하기
  • 5
  • 세계는 이 광고에 놀랐다
  • [인문/사회] 세계는 이 광고에 놀랐다
    <유영실> 저 | 커뮤니케이션북스 | 20130531
    칸, 클리오, 뉴욕, 아태 광고제 등에서 소위 ‘상 받는’ 크리에이티브들은 무엇이 다를까.
    이를 몇 가지로 카테고리화 해보면 뭔가 시사점을 찾을 수 있지 않을까?
    이 책은 이런 의문에 작은 실마리를 제공...
    보유 권수 : 0 권, 신청 건수: 0 건
  • 신청하기